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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사다리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위 이벤트는 잠정 연기되었고,
파워볼사이트 애드볼은 티켓 무료 증정 이벤트를 잠정 연기하는 것으로 마무리하지 않고
파워볼 이벤트 미션 참여자 모두에게 애드볼을 10개씩 지급하였다.

애드볼 공식 블로그 포스팅 참고

[1] UI 업그레이드, 애드캐시 현금화 전 사용 가능 등
[2] 더하고 나눈다는 뜻. 애드볼의 수익금을 회원과 사회가 함께 나누는 것을 의미한다.
[3] 애드볼 유저 리워드 = 애드볼 로또 총당첨금
[4] 뉴스보기 화면 업데이트, 5등 당첨금 비율 증가 등
[5] 글로벌 로또인 점을 감안하여 결정한 시간이다.
[6] 해당 회차 응모는 추첨 30분 전인 오전 11시 30분까지 가능하다.
[7] 애드볼 로또 추첨이 실시간이며 조작이 아님을 증명하기 위해 화면 우측에 TV 실시간 뉴스를 보여준다.
[8] 최초 가입 시 애드볼 10장을 받는다.
[9] 파일:애드볼미니.png
[10] 뉴스보기로 모으면 오래 걸리며, 참여형 광고나 쇼핑하기로 빨리 모을 수 있다.
[11] ‘애드볼’은 애드볼 로또의 응모권 이름으로도 쓰인다.
[12] 뉴스보기로 모으면 애드볼 1개당 2분 정도 걸린다. 참여형 광고나 쇼핑하기를 통해서 한 번에 여러 개의 애드볼을 빨리 모을 수 있다.
[13] 한번에 최대 50개씩 자동 응모할 수 있다.
[14] 제세공과금을 제한 후 지급된다.
[15]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원화로 받을 수 있으며,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수령 가능하다. 외국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암호화폐로 수령할 수 있다.
[16] 기프티콘, 상품권 등
[17] 플랫폼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여기로 문의하면 된다.
[18] 뉴스보기/참여형 광고와 마찬가지로 애드볼 보상을 받으며, 한 상품당 적게는 수십 개에서 많게는 수천 개까지 받을 수 있다. 상품 구매 횟수와 애드볼 수령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19] 식품, 뷰티, 생활용품, 주방용품, 건강보조식품, 의류, 홈데코, 가전/전자
[20] 구매자의 폰 번호와 애드볼 계정의 폰 번호가 일치하면 수령 절차가 더 깔끔하다.
[21] 1200 애드포인트 = 애드볼 1개
[22] 현재 개발 중이다. 2020년 상반기 출시 예정.
[23] 배너 광고와 비슷한 형식이다. 일정 횟수 이상을 보면 애드볼을 얻을 수 있다.
[24] 현재 개발 중이다. 애드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2020년 상반기 출시 예정.
[25] 개별 적용
[26] 정식 서비스 시 3등 총당첨금보다 5등 총당첨금이 많다. 따라서 하위 등수에 당첨되더라도 상당한 당첨금을 받을 수 있게 된다.
[27] 일반적으로 최신 소식은 공식 밴드에 가장 먼저 올라온다.

861회부터 910회까지 평균 23.6억원
때로는 가족들도 포함해서.
건물이 한 30~40년 쯤 되면 재건축 내지는 구입가격 대비 손해보고 매각 후 다른 부동산을 재구입 해야 할 테니 이를 대비하기 위해 저축
15년 뒤에는 1억 8천. 2020년 기준으로 3층 건물 지을려면 대충 2억원 정도 시공비용이 들어간다.
미국의 일부 주는 당첨자를 비공개로 하는 경우도 있다.
캘리포니아의 경우 당첨자의 성명과 당첨액수, 복권을 구입한 장소와 날짜 등을 공개하는 규정이 2007년 생겼다.
물론 같은 번호로 게임을 하면 확률은 올라가지 않는다.
이 에피소드가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소개됐는데 술김에 같은 번호를 마킹했다고 한다. 그야말로 술이 살렸다.
당첨자가 12명으로 알려졌는데, 1/12가 아니라 7명은 각 1장씩 당첨된 것이었고, 나머지는 1명이 같은 번호 5개를 산 것이었다. 그래서 최종적으로 5/12를 받아갔다. 한 장을 샀을 때의 1/8에 비해서 당첨금이 대략 3.333…배 높은 셈이다. 다른 번호로 여러 장 사는 것은 당첨 확률을 높이는 일인데, 오히려 같은 돈으로 확률을 높이지 않는 동일번호 여러 개 구입을 시도했는데 당첨만 된다면 지분을 높일 수 있는 결과를 가져온다.
로또 판매액 중 55원이 판매점 수수료로 들어가는데 1등이 두 번 당첨된 집이라던가, 2등이 세 번 이상 나온 집들은 사람들이 억수로 몰려서 사게 되고 이는 결국 판매량이 많아져서 또 당첨자가 등장하는 식의 순환이 이루어지게 된다. 실제로 버스 정류장 옆에 있던 컨테이너식 간이가게에서 2등 당첨자가 2명이 나오자 버스를 기다리는 출근자들이나 심지어 차량들도 중간에 멈춰서서 로또를 계속 사서 2년 만에 2등 당첨자 수가 6명이 되어 버린 집이 있다..
명예훼손 문제가 있을까 봐 링크는 못 걸지만 구글에 ‘로또 법칙, 규칙’으로 검색하면 수두룩하게 나온다.
Visual Basic, VB.NET 또는 VBA에서 주어진 수의 범위 중 하나의 랜덤값을 뽑단, 혼자가 아니라는 가정이 붙으면 어떻게 될까? 여러 사람 불러서 각기 다른가게로 가서 뽑으면 되지만 오히려 더 적자난다. 그 여러 사람들 돈 줘야 한다.
연금복권 520의 경우 500만 원 20년 지급이라는 문구를 내세우지만, 실제 세금을 제하고 지급하며 실수령액이 월 390만 원이다.
638회차 1등 당첨금이 15,605,822,253원
638회 총 판매량 64,319,586,000원, 여기에 1등 당첨확률이 대략 814만분의 1이므로 간략하게 계산을 해도 7을 넘는다. 실제 값은 7.8958… 이다.
총 당첨금 지급액에서 4, 5등 당첨금을 제한 후, 남은 금액의 75%가 1등 당첨금, 2, 3등 당첨금은 각각 12.5%이다.
4, 5등 당첨금 비율이 총 당첨금의 40% 내외.
물론 이렇게 갖고 있는 복권판매점도 있긴 하겠지만 그건 정말 전국에서 1등을 많이 배출하여 인기 많은 곳만 그러하며 그 인기 많은 곳엔 사람도 많다. 그리고 이런 짓거리를 했다간 당신은 뒤에서 기다리고 있는 여러 복권러들에게 몰매를 맞을 것이다.
그것도 2010년(421회)까지는 180일이었다가 2011년 1월 1일 추첨부터 2배 연장되었다.
복권 추첨이 아날로그 방식에서 벗어나지 않으려는 근본적인 이유이기도 하다. 컴퓨터 추첨으로는 필연적으로 난수조절을 허용할 수 밖에 없기 때문. 굳이 복권이 아니더라도, 보안 상 중요한 시스템에서는 난수생성을 무조건 양자 난수 등의 안전한 방법(secure random)으로만 수행하도록 되어 있다.
당장 로또 초창기였던 1회, 2회만 해도 당첨 확률에 비해 게임 횟수가 많지 않았기에 당첨금이 이월될 수 있었으나, 3회 째에서는 로또 공동구매 등으로 게임 횟수가 폭증하였고 이에 따라 승자독식을 꿈꾸었던 당첨자들은 도리어 고배를 마시고 말았다.
그렇다고 한국 로또를 외국 로또 마냥 개편할 수도 없다. 안 그래도 대한민국 전체 인구에 비해서는 턱없이 낮은 확률인데, 여기서 더 낮췄다가는 사행성 논란만 더더욱 부추기게 된다. 게다가 대한민국에서는 정부가 인가하지 않은 도박은 모두 불법이기에, 개편 자체가 논란을 부추길 것은 자명하다.
다만 그럴 수 밖에 없는게 정말로 통계적으로 번호 예측을 하는 사이트는 없다고 봐도 좋다. 그냥 임의로 만든 조합을 나눠주는데 이게 수동으로 구매하는 물량을 늘어나게 할 뿐.
실제로 사전 공격을 방어하는 방법 중의 하나가 이 방법이다. 다만, 사전 공격 방어와는 달리 로또는 이미 찍은 조합을 다시 기억할 필요는 없다.
사람들이 도박중독에 시달리는 이유가 다음번에는 당첨될 것이라는 심리 때문인데, 단 돈 5,000원으로 어느정도는 도박의 이러한 쾌감을 느끼면서도 일상생활에 거의 지장이 없기 때문.
사실 확률이란 걸 제대로 배워보면 알겠지만, 제아무리 머리를 써서 특정 숫자 위주로 산다 해도 당첨될 확률은 같은 액수의 자동 로또를 구매한 사람이랑 똑같다. 괜히 ‘어떤 패턴으로 해야 좋을까’ 머리를 굴려봤자 아무 소용 없다는 뜻이다. 그러니 그냥 아무생각없이 찍자.
예외적으로 2018년 8월 26일에 있었던 런닝볼 추첨제에서는 공을 더 많이 받은 팀들이 벌칙에서 면제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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